옴니콤 미디어 그룹,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역량 크레오(Creo)로 통합
[ 매드타임스 한수경 기자] 옴니콤(NYSE: OMC)의 미디어 서비스 부문인 옴니콤 미디어 그룹(OMG)은 전 세계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역량을 '크레오(Creo)' 브랜드로 통합한다고 밝혔다. 이 조치는 OMG가 통합된 ‘미디어 채널로서의 인플루언서’ 전략을 글로벌 인플루언서 제공의 핵심으로 삼고, 크레오가 보유한 선도적인 데이터 파트너십을 OMG의 모든 시장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. 출처 : 매드타임스(MADTimes)(https://www.madtimes.org)
분절된 시장에서의 비즈니스 성과 및 측정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, 크레오의 통합 접근 방식은 옴니콤 전사 시스템인 ‘옴니(Omni)’ 내 데이터 자산을 활용한다. 이를 통해 더 적합한 크리에이터 발굴, 더 정확한 기획 및 측정, 그리고 크리에이터와 소비자 행동 간의 직접적인 연결을 가능하게 한다
출처 : 매드타임스(MADTimes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