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텐트 마케팅 혁명
기업들이 매출 증대를 위해 가장 많이 하는 전략은 뭘까?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대면 조사나 설문조사를 통해 시장 수요를 파악하는 활동이다. 하지만 이런 조사만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알아낼 수 있을까? ‘인텐트 마케팅’을 공동 저술한 박세용 등은 “그렇지 않다”고 주장한다. 그보다는 오히려 컴퓨터를 켜거나, 스마트폰을 손에 들고 검색창에 입력한 검색어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. 그게 소비자의 진심이라고 저자들은 단언한다.
댓글 0
마케팅뉴스
'집단소송 신청해드립니다'…'SKT 해킹' 이용한 마케팅 과열
M
운영관리자
조회수
72
추천 0
2025.05.26
동국씨엠, 건축사 초청 행사…럭스틸 B2D 마케팅 전략
M
운영관리자
조회수
74
추천 0
2025.05.23
"마케팅·영업 전략 함께 짠다"…코웨이, G마켓과 업무 제휴 협약
M
운영관리자
조회수
109
추천 0
2025.05.21
"핑크·민트색 대량입고"…청소년 유혹하는 SNS 전자담배 마케팅
M
운영관리자
조회수
88
추천 0
2025.05.20
대선의 ‘대선 마케팅’…2017 돌풍 재현의 꿈
M
운영관리자
조회수
98
추천 0
2025.05.19
인텐트 마케팅 혁명
M
운영관리자
조회수
107
추천 0
2025.05.17
대전대, AI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양성과정 운영
M
운영관리자
조회수
111
추천 0
2025.05.16
롯데카드 "서울 청년 창업시 온·오프라인 마케팅 지원합니다"
M
운영관리자
조회수
103
추천 0
2025.05.15
프로야구 마케팅 전면전…유통업계, ‘야구 특수’ 잡기 총력전
M
운영관리자
조회수
81
추천 0
2025.05.14
불황에도 지갑 여는 '감정 소비'...대세로 떠오른 캐릭터IP 마케팅
M
운영관리자
조회수
82
추천 0
2025.05.13
가전, 직접 경험하는 ‘물성매력’ 마케팅 뜬다
M
운영관리자
조회수
88
추천 0
2025.05.12
새로운 마케팅의 패러다임을 세우다
M
운영관리자
조회수
101
추천 0
2025.05.10
광고 측정의 속도를 높이다 그러나 ROI에 대한 완전한 관점은 여전히 부족
M
운영관리자
조회수
93
추천 0
2025.05.09
동남아 공략 속도'…SOOP, 마케팅 기업 글로하우와 맞손
M
운영관리자
조회수
89
추천 0
2025.05.08
‘엄마 마케팅’ 나선 세븐일레븐
M
운영관리자
조회수
108
추천 0
2025.05.07